본문 바로가기

[더 웨딩_Main]

애독자_편지/기고문

A Touch of an ARTIST ((2018년5·6월호) / WEDDING hiltonbusan) 오션뷰가 멋진 부산 힐튼에서 색다른 웨딩촬영을 진행했다. 칠드런 아티스트 한예롤, 디자이너 남경덕 커플 / 장소 힐튼부산 051-509-1111 드레스..

 WEDDING hiltonbusan

A Touch of an ARTIST

 

오션뷰가 멋진 부산 힐튼에서 색다른 웨딩촬영을 진행했다. 칠드런 아티스트 한예롤, 디자이너 남경덕 커플. 자신의 웨딩 사진에 직접 그림을 그려 사진과는 또 다른 아티스트적인 사진 분위기를 연출한 것. 5월의 신부 한예롤 그리고 그녀의 피앙세(fiance) 남경덕의 달콤한 순간들.

 

부산 힐튼 호텔의 상징과도 같은 시그니처 공간으로 기념 촬영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로비.

 

 

푸른 바다를 전망하는 힐튼 부산은 오픈 이후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핫플레이스이다. 객실이나, 라운지에서 드넓게 펼쳐진 부산 앞바다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그자체로 편안한 휴식을 느끼는 힐링의 시간이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부산 힐튼의 로맨틱한 웨딩 공간인 채플.

 

 

부산 힐튼은 곳곳이 그림이며 경치이다. 1층 라운지로 들어서는 부산 힐튼 시그니처 공간, 이국적인 계단씬, 탁 트인 오션 뷰를 즐길 수 있는 맥퀸지 라운지, 이국적인 오션뷰의 루프탑 바인 맥퀸지 바에서의 여유로운 시간 그리고 그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은 곳이다.

 

멋진 포즈, 아름다운 가든을 연상케 하는 그림이 더해져 멋진 숲 속에 있는 듯 한편의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예비 신부 한예롤은 Children Artist다. 칠드런 아트란, 작가와 아이가 만나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한 작품들을 일컫는 것으로 한예롤 작가가 처음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단어라고 한다. ‘순수’라는 미술재료를 사용해 아이들과 그림을 그리며, 아이들 그림에 손대지 않고 아이 세계에 들어가 상처 나지 않게 스케치북 위로 그대로 가져오는 작업으로. 한예롤은 아이의 창조적인 잠재력을 깨우는 것에 집중하며 미술 활동을 하고 있다.


5월에 웨딩마치를 올리는 신랑, 신부는 서울 속의 시골이라는 한적함을 자랑하는 부암동에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신랑은 화가인 신부를 위해 마당에 오두막 작업실을 지어주고 싶어 겨울부터 오두막 작업실을 만들었다. 아이들과 오두막에서 그림 그리는 시간이 가장 행복하다는 작가 한예롤, 그녀의 행복은 언제나 현재 진행형일 것이다.

 

 

 

 

 장소 힐튼부산 051-509-1111 드레스 블랑슈네쥬 (서울본점) 02-517-3139, (부산점) 051-925-9788 헤어&메이크업 웨딩앤마벨 051-744-2888 부케 & 플라워세팅 트렌드앤코 부산 051-604-7258 바카라 (롯데 부산 에비뉴엘점) 051-810-4166 사진 담다스튜디오 02-515-2730 에디터 정재연

 

 

 

by 더 웨딩잡지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안다즈 서울 강남 펜트하우스에서의 브라이덜샤워 #브라이덜샤워 #예비신부 #안다즈서울강남 #펜트하우스 #프레지덴셜스위트 #하우스웨딩 #아뜰리에쿠 #꼼나나 #청담더웨딩 #문정경대표 #세인트지지오티 #웨딩잡지 #더웨딩잡지 #thewedding_korea

더웨딩_코리아 thewedding_korea(@thewedding_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웨딩리허설, 본식, 1주년 리마인드, 만삭 그리고 첫아이의 돌사진까지. 인생의 중요한 순간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한 김현주씨의 사진으로보는 스토리. #사진기록 #웨딩스토리 #웨딩리허설촬영 #본식스냅 #1주년리마인드웨딩 #만삭사진 #돌사진 #청담더웨딩 #문정경대표 #웨딩잡지 #더웨딩잡지 #thewedding_korea

더웨딩_코리아 thewedding_korea(@thewedding_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